Saturday, December 26, 2015

8051 microcontroller를 이용한 7-segment stop watch구현--8051 microcontroller를 이용하여, interrupt의 원리와 작동을 이해하고, interrupt를 이용하여 COMPACT 51 의 7-segment LED 를 이용하여 stop watch를 구현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디지털 통신 시스템 구현

전체적인 디지털 통신 시스템을 매트랩으로 구현한 것입니다. Bit를 random으로 만들고 16 QAM 으로 코딩합니다. Tx 를 거쳐 (filtering) Channel noise를 포함하고 Rx 를 거쳐, sampling, equalizer, 그리고 decision 후, 다시 bit까지 환산하는 데까지입니다. 즉, 디지털 통신의 전체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그래프로 나오는 것은, 전송된 신호…

전체적인 디지털 통신 시스템 구현

전체적인 디지털 통신 시스템을 매트랩으로 구현한 것입니다. Bit를 random으로 만들고 16 QAM 으로 코딩합니다. Tx 를 거쳐 (filtering) Channel noise를 포함하고 Rx 를 거쳐, sampling, equalizer, 그리고 decision 후, 다시 bit까지 환산하는 데까지입니다. 즉, 디지털 통신의 전체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그래프로 나오는 것은, 전송된 신호…

<미래의 주거문화에 따른 주택건설의 패러다임 연구>-환경친화주택 건설방안을 중심으로-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인용문 있음) 석사학위논문 <미래의 주거문화에 따른 주택건설의 패러다임 연구> -환경친화주택 건설방안을 중심으로- 목 차 Ⅰ 서 론 제 1절 연구의 목적 및 배경...5 제 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5 Ⅱ 미래의 주거공간...7 제 1절 미래 주거 공간의 변화예…

<건축물의 리모델링 활성화 방안연구>-공동주택의 리모델링을 중심으로-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인용문 있음) <건축물의 리모델링 활성화 방안연구> li Modeling activation plan research of building -공동주택의 리모델링을 중심으로- li Modeling of house of common in center 이 논문을 ○ ○ 학원석사학위논문 으로 제출함 목 차 Ⅰ 서론.....6 1. 연구의 목…

[레포트][전력시스템]전력시스템 해석과 매트랩,Matlab

전력계통의 이론과 Y-bus,Jacobian,전력 조류,5모선의 해석과 그에 대한 매트랩 해석 전력시스템 <목차> 1. 이 론 1.1 전력계통의 구성 1p 1.2 전압, 전류, 전력 및 단위법 2p 1.3 송전선로의 인덕턴스 4p 1.4 송전선로의 커패시턴스 7p 1.5 송전선로의 특성 9p 1.6 테일러 급수 및 정리 12p 1.7 뉴튼…

[Matlab]PAM 신호/rasied cosine filter/노이즈 추가/eye diagram/frequency domain

Matlab으로 작성되었습니다. 4PAM 신호를 생성하고, Raised cosine filter 를 그 신호에 적용하였습니다. 이때의 eye diagram 여기에 노이즈 추가 (noise variance를 달리 주면서). 노이즈 추가된 신호의 eye diagram도 출력. frequency doamin에서의 각 신호들 (noise level에 따른) 분석한 자료입니다.

8051 microcontroller를 이용한 7-segment stop watch구현

8051 microcontroller를 이용하여, interrupt의 원리와 작동을 이해하고, interrupt를 이용하여 COMPACT 51 의 7-segment LED 를 이용하여 stop watch를 구현하였습니다. (소숫점 아래 첫째자리 초까지..) C언어를 이용하여 작성하였기 때문에 7-segment LED 가 있거나 연결된 board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엘레베이터 층계 숫자같이 여러 LED조각…

8051 microcontroller를 이용한 filter design

8051 microcontroller와 Compact51과 C언어를 이용하여, FIR과 IIR filter를 디자인 및 실험하였습니다. noise가 끼어 있는 wav(웨이브) 파일의 noise 대역을 FIR, IIR filter를 이용하여 필터링 하는 과정이 들어있습니다. 결과적으로 wave 파일에 끼어 있는 노이즈 제거에 성공하였습니다. filter 종류를 여러가지를 적용하여 어떤 filter가 효율…

<생태건축 환경을 위한 건축적 패러다임의 변화와 향후 방안연구>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인용문 있음) <생태건축 환경을 위한 건축적 패러다임의 변화와 향후 방안연구> -실내공기청정에 기인한 건축적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들어가며 최근, 건축물에서 재실자의 건강과 쾌적한 환경 확보를 위한 실내공기질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특히, 신축 건물의 경우 대…

RP에관한전반적인이해

FileSize : 7103K 'RP' 즉, 'Rapid Prototyping'은 컴퓨터로 만들어진 3차원 형상모델의 기하학적 자료로부터 그 물리적인 모형형상을 신속하게 조형해 내는 것으로 주어진 설계 제품의 수학적 모델을 그 이전에 존재하였던 그 어떤 가공방식과도 비교할 수 없는 빠른 시간 안에 물리적인 모형으로 재현해낸다는 것이 그 대표적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